이웃사랑과학♡이롬
  건강!건강!건강! 딱 1가지만 실천하세요!


황성주 박사의 건강을 지키는 2010 건강십계명

1. 하루 한 끼는 생식하세요.
아침식사로 생식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상황이 안되면 점심 또는 저녁도 좋습니다.

2. 건강한 물 ‘알칼리이온수’를 충분하게 드세요.
건강한 물의 기준인 알칼리이온수를 매일 6잔 이상 충분하게 드세요.

3. 몸이 즐거워지는 영양소를 선택해서 드세요.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 비타민, 미네랄, 미강 및 버섯류에 풍부한 다당체를 매일 섭취하세요.

4. 매일 <더 좋은 바른 식생활>을 실천하세요.
‘탄산음료’대신 ‘두유’, ‘커피’대신 ‘녹차'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5. 즐거운 쾌변습관을 가지세요.
변의를 놓치지 말고 규치적인 시간과 장소를 정해서 하시면 좋습니다.

6. 개인에 맞게 규칙적으로 운동하세요.
거창하게 헬스센터를 찾아가는 계획보다는 생활 속의 운동을 먼저 시작하세요.

7. 창조적인 방법으로 건강 리듬을 만드세요.
목욕, 좋은 음악, 낮잠, 여행,새로운 만남 ,독서,묵상 모두 좋습니다.

8. 꼭 쉬세요.
휴식은 일의 추진력을 높여주고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9. 건강 컨설턴트와 상담하세요.
자신의 건강을 점검해주고 도움을 줄 건강컨설턴트를 주기적으로 만나시고 상담하세요.

10. 모든 일에 감사하고 화목한 가정이 되세요.
절대 수용과 절대 긍정의 자세는 질병을 원천봉쇄합니다.

우리에겐 이제 '딱 1가지'의 실천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