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롬 고객센터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080-345-1111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1 고객문의
1:1 문의 바로가기
  • 4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제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접수건에 한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내역조회]에서 취소/반품/교환 신청하시거나,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 수거합니다.

    *단순 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에 의한 교환/ 반품 배송비는 교환/반품 배송비 기준에 따라 부과됩니다.

  • 3 교환, 환불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제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반품/교환 배송비는 무상 진행됩니다.

    단순 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에 의한 반품/교환 배송비는 아래 기준에 따른 유상 진행됩니다.


    1)반품 – 무료배송 구매시, 왕복 배송비(6,000원)

    2)유료배송 구매시, 편도 배송비(3,000원)

    3)교환 – 왕복 배송비(6,000원)





  • 2 취소/교환/반품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결제시 사용한 혜택은 해당 주문을 취소/반품 처리 완료시 복원됩니다.


    1) 쿠폰 - 사용한 쿠폰은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복원되어 마이페이지>쿠폰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다음 주문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포인트 -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반품시 원복 되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1 교환, 반품 신청방법 및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은 제품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1.주문내역에서 (교환/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제품 배송완료 후 마이페이지 > 해당 주문내역의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라고 표시되면 우측상단에 (교환/반품) 버튼이 조회 됩니다.

    (교환/반품) 버튼 클릭하고 반품 또는 교환 사유 선택 후 세부내용 입력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2. 회원가입 후 1:1 문의를 통해 (교환/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1:1 문의를 통해 교환/반품 신청시는 아래 정보를 필수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번호, 교환/반품 사유)

    단, 미개봉 제품만 교환 및 반품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박스 등을 개봉했거나 내용물을 사용 또는 음용한 경우

    -고객사용상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단순 변심)

    -교환, 반품 요청후 5일 이내에 제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교환/반품 택배비)

    -상품불량,오배송 등 사유로 반품시 배송비 무료

    -단순변심 및 고객님 사정으로 반품 교환할 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제주, 도서산간 별도) 고객 부담

    -왕복택배비 가상계좌입금 또는 포인트 차감 가능, 


    배송비 입금계좌; 국민은행 46649029002963 예금주 (주)이롬

    입금자명 : 성함 + 휴대폰 뒤 4자리 표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