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번호
질문
Q6

[주문취소] 가상계좌무통장 입금결제 후 주문취소,결제취소 방법

가상계좌무통장 입금결제후 주문취소, 결제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80-345-1111)로 별도 요청해주셔야합니다.

상품준비 및 배송전 단계에 한해 주문취소,결제취소 가능하며, 당일주문_당일배송건의 경우 오전 11:30분까지 고객센터로 요청하셔야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무통장 결제취소 후 환불은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며 3~5일 소요됩니다


(제품/주문/결제/반품관련 문의)
홈페이지 1:1문의(회원가입 후 가능) 또는 080-345-1111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로 문의 바랍니다.
Q5

[배송]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오전 12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됩니다.
* 택배사의 사정으로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Q4

[주문]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입하신 경우, 주문취소 및 반품/교환요청은 고객센터(080-345-1111)로 별도 요청해주셔야합니다.

상품준비 및 배송전 단계에 한해 주문취소 가능하며, 당일주문_당일배송건의 경우 오전 11:30분까지 고객센터로 요청하셔야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회원 전용 할인(포인트)가 있으니, 가급적 회원가입 하셔서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Q3

[제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관련 문의는 해당 제품 상세 페이지의 <상품문의> 또는
080-345-1111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Q2

[회원가입]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분실 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변경가능합니다

또는 이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비밀번호 초기화를 해드리며,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로그인 가능한 url이 전송됩니다

해당 url 클릭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경하시면 됩니다

ID를 분실하신 경우 이롬 고객센터(080-345-1111)로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Q1

[결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

현금영수증은 제품 주문 시 결제수단으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선택시만 가능하며 결제창(KG 이니시스) 현금영수증 입력사항란에 (소득공제동의, 영수증종류(개인소득공제용,사업자지출증빙용), 소득공제용번호(카드번호,휴대폰번호,주민등록번호), 해당번호(-없이)입력하시면 됩니다


(제품/주문/결제/반품관련 문의)
홈페이지 1:1문의(회원가입 후 가능) 또는 080-345-1111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