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문내역에서 (교환/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제품 배송완료 후 마이페이지 > 해당 주문내역의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라고 표시되면 우측상단에 (교환/반품) 버튼이 조회 됩니다.
(교환/반품) 버튼 클릭하고 반품 또는 교환 사유 선택 후 세부내용 입력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2. 회원가입 후 1:1 문의를 통해 (교환/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1:1 문의를 통해 교환/반품 신청시는 아래 정보를 필수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번호, 교환/반품 사유)
단, 미개봉 제품만 교환 및 반품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박스 등을 개봉했거나 내용물을 사용 또는 음용한 경우
-고객사용상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하자가 생긴 경우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단순 변심)
-교환, 반품 요청후 5일 이내에 제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교환/반품 택배비)
-상품불량,오배송 등 사유로 반품시 배송비 무료
-단순변심 및 고객님 사정으로 반품 교환할 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제주, 도서산간 별도) 고객 부담
-왕복택배비 가상계좌입금 또는 포인트 차감 가능
배송비입금계좌;국민은행 46649029002963 예금주 (주)이롬
입금자명 ; 성함 + 휴대폰 뒤 4자리 표기
Q7
[결제완료확인]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후 결제완료 확인 소요시간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결제는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며 고객님의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내역에 결제완료로 확인되기까지 5분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Q6
[주문취소] 가상계좌무통장 입금결제 후 주문취소,결제취소 방법
가상계좌무통장 입금결제후 주문취소, 결제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80-345-1111)로 별도 요청해주셔야합니다.
단,상품준비 및 배송전 단계에 한해 주문취소,결제취소 가능하며, 당일주문_당일배송건의 경우 오전 11:30분까지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로그인 버튼 위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초기화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① 로그인 화면: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② 비밀번호 찾기 화면: 가입하신 아이디 입력 후 [비밀번호 초기화]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③ 회원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는 URL이 전송됩니다.
④ 이메일에 접속하여 해당 URL 클릭 후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Q1
[결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
현금영수증은 제품 주문시 결제수단으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선택시만 해당됩니다
*결제창(KG 이니시스) 현금영수증 입력사항란에
①소득공제동의,영수증 종류 선택
(개인소득공제용, 사업자지출증빙용)
②소득공제용 번호선택
(카드번호,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③해당번호 (-없이 입력) 하시면 자동신청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