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보도자료

케어푸드 기업 ㈜이롬, 황성주 박사의 20년 노하우 담은 '균형영양식 채움' 출시

3대 영양소와 22종의 비타민&미네랄 담아



생식, 국산콩두유 등으로 프리미엄 식품 시장을 선도해온 ㈜이롬이 케어푸드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 황성주 박사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성인영양식을 새롭게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어푸드(Care Food) 시장은 우리나라가 초고령사회로 진입하면서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섭취가 간편하고 균형잡힌 영양성분이 장점으로 주목받으면서, 기존 고령자, 환자 등 제한된 타깃을 임산부, 영유아, 다이어트 식품 등으로 확장하며 시장 확대에 공을 들이는 모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롬의 신제품 ‘황성주박사의 균형양양식 채움’은 황성주 박사의 식이&영양조절 연구 노하우가 담긴 균형영양솔루션으로 1팩 안에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케어푸드 제품으로, 현재 홈쇼핑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채널, 이롬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식사대용 또는 영양보충을 위해 3대 영양소와 22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식물유래 성분으로 부드럽고 구수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노란당근, 호박, 꽃양배추, 돼지감자, 아스파라거스 등 12종의 식물원료와 특허원료를 함유한 프로바이오틱스-3를 함유하고 있어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FSC 인증 종이패키지로 쉽게 휴대가 가능하며 장기간 보존에도 용이하다.

개발자인 황성주 박사는 “사랑의 병원에서 환자들을 진료하면서 어떤 균형영양식을 선택하느냐에 빠른 회복과 건강관리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자신의 건강상태나 질병 여부에 따라 적합한 영양조성을 갖춘 제품을 선택해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라며 “채움은 정상적으로 음식을 섭취, 소화, 흡수하기 힘들거나, 질병 등으로 영양보충이 필요한 경우 식사 전부 또는 일부를 충분히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 밸런스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롬 김상민 대표이사는 “이롬은 기존에 생식과 국산콩두유 분야에서 얻은 탄탄한 브랜드 파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프리미엄 식품 시장에서의 빠른 도약을 준비 중이다”라며 “이번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출시에 이어 현재 질병별 맞춤영양식도 선보일 예정으로, 향후 국내를 대표하는 케어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이롬은 1999년에 황성주 박사가 건강한 먹거리를 제대로 공급하고자 설립된 대표적인 건강식품회사다. 1천억 원 규모의 중견기업으로, 연구인프라와 제조기술을 확보해 생식의 대중화와 과학화, 프리미엄 국산콩 두유시장의 확산에 기여하고 잇으며,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통한 공익경영 실천,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으로 2020년 경기도 착한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기사 링크] :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7190916a

작성일: 2021-07-20 10:35:55